본문 바로가기
얇고 넓은 지식/요즘 뭐 먹고 다녀?

[판교 맛집] 한우 오마카세 "우화" 솔직담백한 후기

by Bunsucki 2022. 9. 14.
728x90

저도 이런 맛있고 격식있는 집을 자주가는 편은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기억에 남기고 싶어서 후기를 남겨요.

일단 이렇게 저를 매번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열게 해주는 저의 피앙새 

여자친구분께 감사드려요.

 

자 이제 시작할게요

마지막에 

 

  • '한우 오마카세 우화' 위치
  • '한우 오마카세 우화' 가격
  • '한우 오마카세 우화' 개인적인 별점 평가
  • '한우 오마카세 우화' 개인적인 젤 맛있었던 요리
  • '한우 오마카세 우화' 꿀팁

 

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사진 감상부터 가시죠

 

'한우 오마카세 우화' 요리들
입구

 

처음에 궁금했어요.

아무런 간판이 없더라고요.

여기가 맞나? 가게가 있는건가? 싶었어요.

하지만

 

작은 글씨 우화 ㅎㅎㅎ 어떻게 알아보지?

 

요렇게 친절하게 설명을 해놓으셨더랍니다.

하마터면 못찾을뻔 했는데 다행이다

눈이 좋아서 다행이지 ㅎㅎㅎㅎ

입구가 너무 멋졌어요

기다리는데 안에서 누가 나오시더니 입장하래서

입장했는데

남자 요리사분인줄 몰랐네요

아주 몸이 한우를 드셔서 그런지 

건강하시더라고요

 

'한우 오마카세 우화' 식기

저는 식기를 아무것도 모르는데

뭐 비싼거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요런거는 관심도 없고 잘몰라요

 

등심 채끝 부채살 갈비살

차례대로 등심-채끝-부채살-갈비살 이에요

영롱하지 않나요

겁나 그냥 뜯어도 맛있겠어요

 

디피 되어있는 와인과 위스키

장식들도 고급스러워요

디피되어 있는 것들도 고급스럽고...

 

'한우 오마카세 우화' 스프

기억나는데로 써볼게요

양송이 스프인데

생양송이를 올려놨데요

음 아주 인상깊었어요

오뚜기 스프맛보다 정확히 40배 더 맛있어요

 

소 어깨살로 만든 뭐시기

 

소 어깨살로 만들었고 치즈랑 특수 소스를 뿌렸다고 했는데

정확히 기억이 나지는 않네요

아주 맛있었어요

첫 고기였거든요

 

유부 안에 소고기

요건 저는 별로

임팩트 없었네요

얼른 고기를 줘라!

 

'한우 오마카세 우화' 등심

 

처음 나온 고기인데 

굽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고요

적절하게 구워서 레스팅을 또 따로하고 

다시 구워서 주시더라고요

한 입 먹고 와~ 

여자친구가 와~ 하지 말라했는데

겁나 브로콜리도 맛있다는걸 처음 느꼈네요

 

겉저리도 맛잇다 '한우 오마카세 우화'

 

느끼할까봐 준건가?

여튼 중간중간

먹으면 느끼함이 싹!

 

'한우 오마카세 우화' 채끝

 

제가 소고기 중에서 갈비살 다음으로 제일 좋아하는 부위

바로 채끝살인데요

갈비살은 양념을 해줘서

결국 '한우 오마카세 우화'에서 젤 맛있던 부위였답니다

 

트러플? 송로버섯이라고 하나요?

 

트러플 오일만 감자튀김에 뿌려먹어봤지

직접 송로버섯을 갈아서 먹을 줄 몰랏죠

모양은 못 생겼네요

 

'한우 오마카세 우화' 채끝과 트러플

 

과연 베스트 

생각보다 트러플의 향이 강하지 않아서 놀랐고

트러플하고 채끝살이랑 잘 어울려서 두번째 놀랐네요

 

옥수수 비빔면

 

과연 두번째 베스트

제가 비빔면을 좋아하는데

옥수수면 겁나 맛있네요 

 

부채살

 

설명하기를 부채살은

간 바로 밑에 있어서

육향이 가장 강하데요

확실히 먹는데

그 소고기의 특유의 향이

조금 났어요

저는 그런거 좋아하거든요

부채살의 맛을 또 알게 되었죠

 

 

갈비살을 양념으로?

저는 생갈비살 좋아하는데

양념갈비가 나왔네요

ㅎㅎㅎㅎㅎ

맛있긴했는데

솔직히

생갈비가 훨 좋았을듯 합니다

 

삼치살 볶음밥 된장국 멸치 무슨포 갓김치

 

삼치살 비빔밥도 겁나 맛있고

무엇보다 시금치된장국으로

느끼함 싹!

 

한우 치즈 버거

 

역시 치즈와 소고기는 배신하지 않네요

굿입니다

 

'한우 오마카세 우화' 디저트

 

흑미 젤라또 오호!

아스크림보다 쫄깃한 젤라또

그리고 흑미 특유의 쌀맛

깔끔했어요

 


  • '한우 오마카세 우화'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2층 212,213호 우화

 

판교 아브뉴프랑 가셔서

주차하고 2층 올라가셔서 

 

커피미학 이라는 카페 바로 앞에

빨간색 아까 처음본

그 대문 앞에서 대기하시면 돼요

 

 

  • '한우 오마카세 우화' 가격

우코스(Bar) -15만

화코스(Room) - 20만

북해도 우니 - 싯가

캐비어 - 싯가

 

 

 

  • '한우 오마카세 우화' 개인적인 별점 평가

 

Bunsucki 평점 : 🌟🌟🌟🌟🌟

오마카세라는 새로운 세계가 열렸다. 겁나 맛있다.

 

 

 

  • '한우 오마카세 우화' 개인적인 젤 맛있었던 요리

채끝살과 트러플 

 

 

 

  • '한우 오마카세 우화' 꿀팁

콜키지 3만원

아 저희는 차를 가져가서 

콜라시켜 먹었네요

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