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얇고 넓은 지식/요즘 뭐 먹고 다녀?

[수원 맛집] 신동카페거리 맛집 디저트랩 파블로바 후기

by Bunsucki 2022. 9. 26.
728x90

오늘은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수원에 파블로바를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디저트랩 이라는 곳을 가게 되었어요.

디저트랩-메뉴-가격
디저트랩-메뉴-가격

메뉴는 정말 다양했어요 

사장님께서 모든 디저트를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주문받고 들어가서 베이킹하시고

바쁘신것 같았죠

그래도 좌석이 많지 않으니까

웨이팅도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디저트랩-케익-가격
디저트랩-케익-가격

흑임자 갸또 케익도 있고

말차베리 갸또 케익도 있었어요

이런 다양한 종류 케익을 만드시기 

힘들꺼 같다는 생각이...

케잌도 하나같이 퀄리티 있어보였어요

디저트랩-케익-가격
디저트랩-케익-가격

케익 이외에도 쿠키가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의 목표는 단 하나

파블로바 였어요

가격은 물가 때문에

올랐나봐요

네이버에는 만원이라고 되어있는데

가보니 12,000원 이였어요

디저트랩-마들렌-가격
디저트랩-마들렌-가격

여기는 제 친구 추천을 받고 간 곳인데

마들렌과 특히 휘낭시에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올 때는 휘낭시에를 먹어보려고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데 마들렌을

제 친구 중에 마들렌을 진짜 잘 굽는 친구가 있거든요

디저트랩-파블로바
디저트랩-파블로바

드디어 파블로바가 나왔어요

딱 봤을 때는 무화과가 많이 올라간

생크림 케익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파블로바를 안드셔보셨으면

제가 묘사를 해드리자면

그 마카롱 그 바삭한 머랭위에

부드러운 진한 생크림이 올라가있는

느낌이랄까요?

그 위에 무화과, 청포도, 바나나, 키위 등

많은 과일들이 올라가고

정말 맛있었어요

 

살짝 생크림이 너무 달면

디저트가 부조화스러울 것 같았는데

생크림은 덜 달고

머랭은 달콤해서

둘의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저의 평점은 🌟🌟🌟

 

처음 세숟가락까지는 정말 맛있다. 진짜 맛있네 하고 먹다가

그 다음부터는 살짝 느글거렸어요

저희가 점심으로 소고기를 먹고 온 탓일 수도 있겠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가서 한번 맛보기를 추천드릴게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한번 가보시고 판단해보세영 ㅎㅎㅎㅎ

처음 먹는 파블로바라는 디저트를 경험해 본 

아주 특별한 날이였어요.

 

디저트랩-신동카페거리
디저트랩-신동카페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