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얇고 넓은 지식/요즘 뭐 먹고 다녀?

[수원 맛집] 우판등심 찐리얼 한우맛집 월2회 방문 가격 주차 팁

by Bunsucki 2022. 9. 27.
728x90

주말에 다녀온 맛집 포스팅을 오늘에서야 하게 되네요

정말 바빴거든요 이상하게 주말에 더 바쁜거 같네요

여러분도 그러하신가요?


포스팅 목차

1) 인트로

2) 우판등심 소개

3) 우판등심에서 안성주물을 사용하다니?

4) 우판등심 가격

5) 주차는 어떻게?


1) 인트로

제가 고기 중에 제일 좋아하는 고기가 바로

소!

소고기에요

돼지고기는 제가 소화가 잘 안되고

닭고기는 치킨으로 먹고 있고

양고기는 가끔 어머니께서 해주시고

 

소는 정말 맛있죠

 

자 거두절미하고

제가 한달에 정말 한번 또는 두번 방문하는 맛집

우판등심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2) 우판등심 소개

우판등심-상차림
우판등심-상차림

단출한것 같죠?

하지만 저 파절이 한번 맛보면

속쓰려도 고기나오기 전에

한그릇 다 비워버려요

저의 피앙세가 저 파절이 너무 맛있어서

세그릇 먹고 속이 아파 고생했어요

 

파절이 깍두기 아삭이고추 소금 된장 양배추 쌈장 등이 나오고

따로 김칫국물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요

우판등심-소고기
우판등심-소고기

자 오늘따라 고기가 좋은게 나온거 같아요

어느날은 살짝 오늘보다 안좋을 때가 있거든요

오늘은 진짜 사진 제대로 찍혔네요

마블링보세요 흐흐 침....나오네요

살짝 소금이 쳐져 있고

저 양이 3인분 시킨거에요

우판등심-소고기-굽기
우판등심-소고기-굽기

일단 기름으로 주물팬을 달궈줘요

우리 주물팬 어디서 많이 보았죠?

제가 리뷰했었는데

주물팬이 맛있는 이유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 가장 설득력 있는 것은

바로 팬 자체가 최대로 올라가는 온도가

매우 높다는 것이죠

우판등심-소고기-굽기
우판등심-소고기-굽기

이 곳의 장점은 정말 베테랑 어머니들이

고기를 직접 다 구워서

딱 저렇게 세팅을 해주신다는 거에요

정말 기름이 있는 부분도 다 제거해주시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요

딱 저렇게 올려 놓으면

고기도 알맞게 익고 밑에 기름도 빠지면서

맛있는 양파와 양배추를 먹을 수 있죠

우판등심-소고기-파절이
우판등심-소고기-파절이

소고기와 파절이의 조화는

정말 신이 주신 축복인듯합니다

보기만해도 침이나오지 않나요?

고기가 다 익어갈때쯤이면

저희는 서로 말이 없어지죠

하지만 서로 이해하죠

저날의 첫끼니까 이해해야해요

우판등심-소고기-굽기
우판등심-소고기-굽기

다시 한번 리마인드하면서 

맛을 상상해보곤해요

잊을 수 없죠

고소한 기름의 맛과

담백하고 진한 육향이 

어우러지는 조화....

우판등심-깍두기볶음밥
우판등심-깍두기볶음밥

저희의 코스 입니다.

분석기피앙세코스

고기3인분-깍두기볶음밥

정말 맛있어요 

어머니가 저렇게 빠른 숟가락놀림으로

쉑킷쉑킷 해주시고 뜸까지 들여주시면

정말 감칠맛나는 깍두기 볶음밥이 완성돼요

특히 고기가 느끼해질때쯤 먹으면

따봉


잠깐만!!!

3) 우판등심에서 안성주물을 사용하다니?

우판등심-안성주물

저희가 구매한 안성주물 그리들

바로 여기 우판등심에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시월달에 갈 캠핑이 너무 기다려져요

저렇게 공들여서 만들어서 

저기에 구워먹으면 맛있구나...ㅠ


4) 우판등심 가격

우판등심-가격
우판등심-가격

가격이 좀 있죠?

막 엄청 비싼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식당은 아니에요

하지만 저희는 평일에 돈을 좀 아끼고

주말에 막 먹는 스타일이라

이렇게 오게 된답니다.


5) 주차는 어떻게?

주차는 우판등심 건물이 필로티 구조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1층에 주차장이 많고, 주변에도 주차장이 아주 많아요

오시면 친절한 아저씨들이 어디로 가라고 설명해주실꺼에요

주차 공간이 어림대략 잡아서 50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어요

 

웨이팅 같은 경우에는 저희는 일찍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기 때문에

웨이팅을 해본적이 없지만

먹고 나오면 주말에는 웨이팅을 가끔 하시더라고요

전화 한번 해보시고 가시는게 좋을 듯해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10

영업시간 : 11시 ~ 22시(매일매일 연중무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