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얇고 넓은 지식/요즘 뭐 먹고 다녀?

오산 장강 수타면 생활의달인 [내돈내산 리뷰] 가격 맛

by Bunsucki 2022. 10. 12.
728x90

이날이 그날이였죠

바로바로

캠핑을 다녀오고

장비를 정비한 날이였어요

집에서 뭐를 시켜먹자니...

배달이 1시간 걸리고

뭐를 해먹자니...

재료가 없고

그럴땐 뭐다?

 

맛집가서 먹자!!!!

오산 동탄 맛집

'장강' 중국 레스토랑

가게되었어요


장강 위치

경기 오산시 독산성로449번길 52 큰손손칼국수


가격

수타자장면 8,000원

수타짬뽕 10,000원

수타장강특면 10,000원

수타소고기탕면 10,000원

....


장강 리뷰 시작

장강-수타면-입구
장강-수타면-입구

장강 입구에요

딱 중식당 느낌이 나죠?

빨간색 조명

맛집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죠?

장강-수타면-입구
장강-수타면-입구

여느식당과 다르지 않죠

나오면 딱 먹을 수 있는

믹스 커피를 타주는 머신...

 

장강-수타면-기다림
장강-수타면-기다림

저희가 시킨 메뉴는 총 3가지에요

모든 중국집에 가면

꼭 시키는 음식이 있죠

이분야 만큼은 미슐랭

못지 않아요

 

맛집이란 맛집은 다 가봤죠

바로 유산슬 덮밥

제가 매운것을 못먹는 관계로

아주 소화가 잘되고

건강에도 좋은

 

유산슬 덮밥

간소중새우

탕수육

 

을 시켰어요 

장강-물만두-서비스
장강-물만두-서비스

마치 양식에서 

에피타이져 처럼 나왔어요

물만두 이것도 지금

저희에게는 너무 맛있게 느껴졌어요

 

정리의 힘듦이 

맛의 환희로 바뀌는 순간이였죠

장강-간소중새우
장강-간소중새우

요런 메뉴를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가 우선 크고 탱탱했어요

튀김을 잘 못하면 느끼하고

물컹거리는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탱탱한 느낌

장강-찹쌀탕수육
장강-찹쌀탕수육

찹쌀 탕수육도 시켰는데

이것 또한 정말 맛있었어요

표현을 하자면

튀김이 정말 공기가 많이 

들어있는 듯한 느낌?

씹을때 바삭한 느낌아시죠?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단단하니 꽉찬 질 좋은 고기 느낌

냄새는 정말 안나서 좋았어요

장강-찹쌀탕수육-공기
장강-찹쌀탕수육-공기

찹쌀탕수육 맛집이라고 해도

안 이상할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장강-찹쌀탕수육-소스
장강-찹쌀탕수육-소스

저는 사실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

약간의 향신료 냄새가 나는데

많이 심하지 않고요

안에 들어있는 야채들은 마치 금방

넣은 것처럼 아삭하고

고유의 향들이 각각에 들어있었어요

 

하지만 호불호가 갈려요

냄새에 예민한 저의 피앙세는

계피향이 약간 난다면서

간장소스에 먹더라고요

장강-찹쌀탕수육-짬뽕국물
장강-찹쌀탕수육-짬뽕국물

다음에는 짬뽕을 시켜먹어보려구요

짬뽕국물이 서비스로 나왔는데

그냥 짬뽕이 나온줄 알았네요

안에 해산물이 하나하나씩 다 들어 있었어요

정말 퀄리티가 좋았어요

장강-찹쌀탕수육-유산슬밥
장강-찹쌀탕수육-유산슬밥

대망의 유산슬밥

저희가 유산슬 덮밥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 이유는 정말

서울서 부터 경기도에 있는

유산슬밥은 정말 맛집은 다 가본듯

해요

 

사실 유산슬 덮밥은 조금 실망?

샐러리 같은 향이 조금 나는데

좀 거부감이 들었어요

그래도 저희는 끝까지 싹싹

다 긁어먹고 나왔죠


냉철한약분석기

별점 : 🌟🌟🌟

 

다음에는 정말 자장면과 짬뽕을

수타로 먹어봐야겠어요.

특밥도 맛있다고 하는데

그걸 먹어보고 리뷰할게요!!

기대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