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armacist의 1일 1약

자이언트얀 만두백 만들기 [피앙세 선물] 빅얀 벨벳 망고실 핑거니팅

by Bunsucki 2022. 9. 30.
728x90

자이언트얀 핸드 니팅 만두백

만들기에 도전하였어요

물론 샤x, 루이비x, 에르x스 백이

가장 좋겠지만

평범하자나요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백이니까

 

정말 나의 피앙세를 위한

선물을 만들어보자

하는 생각으로 도전을 하게

되었어요

 

자이언트얀-핸드니팅-뜨개실
자이언트얀-핸드니팅-뜨개실

사실은 동생이 먼저 만들었는데

처음에는 별로일꺼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죠

막 옆에서 유튜브보면서 막 하더라고요

근데 막 머리를 쥐어뜯고 하더니

어느새 만들었는데

너무 이쁜거에요

 

그래서 아~ 나도 해봐야겠다

할수 있겠는데?

손재주 조금 있으니까

노력하면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시작했죠

자이언트얀-핸드니팅-시작자이언트얀-핸드니팅-시작
자이언트얀-핸드니팅-시작

시작은 정말 쉬웠죠

뭐 이정도면 오분이면 만들겠는데?

싶었죠

하지만 반복이라는건 

무엇이건 ... 귀찮음이 커지는거...

같았지만 피앙세를 위해서

계속했어요

자이언트얀-핸드니팅-다시
자이언트얀-핸드니팅-다시

쉬울줄 알았는데...

막상 해보니까 어느정도의 사이즈로

코를 뜨는가에 의해서

가방의 탄탄함이 결정되는 것 

같았죠

 

중간에 아 걍 대충해서 

선물할까 라는 생각이 막

들던 찰나에

동생이 그렇게 할꺼면

하지말라고 했죠...

자이언트얀-핸드니팅-또다시시작
자이언트얀-핸드니팅-또다시시작

자 좀더 코를 작게

시작했어요

이제 뭔가 감이 오기 시작했고

뭔가 탄탄함이 느껴졌어요

자이언트얀-핸드니팅-만두백
자이언트얀-핸드니팅-만두백

어느정도 만들어진거 같은데

괜찮은가요?

만들다가 실을 두어개 더 삿어요

동생도 만들어주고

엄마도 만들어주려고요

막상 해보니까 재밌더라고요

자이언트얀-핸드니팅-만두백
자이언트얀-핸드니팅-만두백

탄탄해보이지 않나요?

혼자 뿌듯해서 막 사진찍고 ㅎㅎㅎ

피앙세가 이렇게 고생한거 

알까 몰라요 ㅎㅎㅎ

자이언트얀-핸드니팅-만두백자이언트얀-핸드니팅-만두백
자이언트얀-핸드니팅-만두백

거진 다 됐어요

아 끝이 보이네요

살짝 작은듯하지만

제가 원한건 큰 가방이 아니라

지갑 핸드폰 차키만 들어가는

크기라 딱 만족했어요

자이언트얀-핸드니팅-만두백-완성
자이언트얀-핸드니팅-만두백-완성

짜라잔

완성~~~~ 어떤가요?

저의 사랑이 담긴 가방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나요?

ㅎㅎㅎㅎㅎ

주접 좀 떨어봤어요

여튼 이걸 받으면 정말 좋아할 것 같나요?

자이언트얀-만두백자이언트얀-만두백자이언트얀-만두백
자이언트얀-만두백

 안에 파우치를 넣으면 자잘한 짐들이

새어나올 것 같지 않아서

한번 넣어봤는데

괜찮나요?

아 맘에 들어야 할텐데.... 

긴장되네요

지금까지 저의 사랑이 담긴

자이언트얀 만두백 니팅이였어요

 

 

자이언트얀
자이언트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