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얇고 넓은 지식/취미) 캠핑 이모저모

러그박스 오토 릴선 [캠린이 분석] 전기 캠핑 20m 캡형 자동감김 연장선 리드선

by Bunsucki 2022. 10. 2.
728x90

캠린이분석 시간이에요

이제 정말 캠핑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조금씩 실감이 나고 있고,

군대에서도 혹한기를 많이 해봐서

한달동안 나가서 잔적도 많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야지에 가면 얼마나

사람이 나약해지는지도 다 알죠

그렇기 때문에 결론은 뭐다?

장비다 ㅎㅎㅎㅎㅎ

 

캠핑가서 신일팬히터를 돌릴생각이고,

가습기도 필요하다하고

핸드폰도 충전해야하니

릴선 하나는 있어야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길이는 20m 정도 하라고 다들 말씀하시길래

알아보고 있었죠

그렇게 이것 저것 고려하고 피앙세와 같이 의논한 결과

[러그박스 오토 릴선]으로 정하게 되었어요

이런 결과가 나오게 생각의 과정들은 

마지막에 설명드릴게요

 

러그박스-오토-릴선
러그박스-오토-릴선

정말 튼튼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크기도 그렇게까지 크지는 않으거 같아요

솔직히 점점 짐이 많아지다 보니까

부피에 대한 압박이 좀 있더라고요

보통 릴선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디자인은 위에처럼 둥굴둥굴하게 생겼어요

 

러그박스-오토-릴선-정격전압
러그박스-오토-릴선-정격전압

러그박스 오토 릴선의 정격전압은

완전히 감았을때와 완전히 풀었을때가

달라요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완전히 풀어서 사용하라고 하더라고요

무게는 4.5KG 정도나가고

길이는 20m

크기는 28 X 18.5 X 31 CM

원산지는 중국이네요;; 

러그박스-오토-릴선-정격전압
러그박스-오토-릴선-정격전압

좀더 크게 한번 찍어봤어요

오년동안 a/s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자기 제품에 대한 자신이 있구나

하는 생각이 더 들더라고요

러그박스-오토-릴선-버튼
러그박스-오토-릴선-버튼

줄을 잡아당기면 쭉 빠지고

저 하얀색 버튼을 누르면

원래 있던데로 쓕 올라가면서

자동으로 감겨요 

솔직히 놀랄건 아닌데

조금 돈 더 투자하면

몸이 편해지는 건 있는듯해요

러그박스-오토-릴선-콘센트
러그박스-오토-릴선-콘센트

콘센트는 이렇게 4구로 이루어져 있어요

다 캡으로 막혀있어서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갈 염려가 없어요

마감도 깔끔하니

아주 좋았어요

러그박스-오토-릴선-콘센트
러그박스-오토-릴선-콘센트

1구 3구를 열면 이렇게

아직 한번도 안썻기 때문에

하나는 막혀 있네요 

러그박스-오토-릴선-콘센트
러그박스-오토-릴선-콘센트

손각이 좀 어색하기는 하지만

제가 사진을 찍으려고 하다보닣ㅎㅎㅎ

저기 5년 보이시죠?

A/S가 무려 5년

품질을 보증한다고 하니까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러그박스-오토-릴선
러그박스-오토-릴선

정말 돈한푼 안받은 쌩리얼 리뷰에요

이렇게 선을 고정할 수 있는 부분도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막 엄청 튼튼해 보이지는 않는데

그래도 이런 디테일 좋아요

정말 저가 제품과 고가 제품은

디테일 싸움인거 같아요

러그박스-오토-릴선-콘센트
러그박스-오토-릴선-콘센트

요건 줄 고정한 모습이에요

콘센트가 바닥에 떨어져서 흙이 묻거나

하면 위험할 수 있으니까

이렇게 위로 고정할 수 있게

디자인 한거 같더라고요

러그박스-오토-릴선-걸이
러그박스-오토-릴선-걸이

또 다른 디테일

콘센트에 위에 이렇게

걸어둘 수 있도록

고리도 있었어요 

 


캠린이 총평

 

디자인 : 깔끔하고 둥글둥글한게 아주 맘에 들어요. 특히 저희는 텐트 색깔에 맞춰서 주로 블랙과 그린으로 맞추려고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이런 블랙 제품들이 좋아요. 크기도 크지 않은 것이 아주 좋았어요.

 

가격 : 네이버에서 8만 정도에 산거 같은데, 비싸면 비싸지만 안전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저희를 사로 잡았다고 해야할까요? 안전은 과해서 나쁠게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이런 전기나 안전에 관한 제품은 돈을 과감하게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안전성 : 품질보증을 5년을 해주면 말을 다 한게 아닐까요?

 

사실 저는 기능위주의 소비를 하고 피앙세는 디자인, 안전을 최선으로 하기 때문에 많이 다른 생각을 갖고 의논을 격렬하게 하곤 하죠. 결국엔 피앙세가 맞는 생각을 하고 있더라고요. 정격전압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릴선을 다 뽑고 사용하는게 맞는데 다음날 줄을 원래대로 감기가 쉽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오토릴선을 구매하기로 하였어요.

일주일 뒤에는 캠핑을 다녀와서 실제 리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