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얇고 넓은 지식/취미) 캠핑 이모저모

이와타니 가스버너 버너 캠린이 분석 가격 디자인 후기

by Bunsucki 2022. 9. 19.
728x90

캠린이로서 이와타니 가스버너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디자인측면에서 너무 만족하고 화력을 테스트 한 것을 리뷰해봐야하는데요. 제가 산 바이슨색 커크햄 스프링바 텐트와 너무 잘 어울릴거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리뷰하게 되었네요. 이 가스버너를 고른 이유와 자세한 사진 후기를 알아볼까요?

이와타니-가스버너-사진
이와타니 가스버너
이와타니-가스버너-사진
이와타니 가스버너 사진

사실 저는 뭐든지 기능위주의 선택을 해왔죠

하지만 저를 변화시킨 한 사람이 있었으니

그 사람은 바로 저의 피앙세이죠

피앙세는 디자인80 기능20의 선택을 하죠

저로서는 이해가 가지 않지만

막상 물건을 사서 써보면

아~ 이래서 이걸 골랐구나 하면서

감탄을 하죠

한번 살펴볼까요?

 

이와타니-가스버너-내부
이와타니 가스버너 내부
이와타니-가스버너-내부
이와타니 가스버너 내부

일단 가스버너가 들어있는

케이스 자체도 튼튼하고

내구성이 아주 좋아 보여요.

가스레인지치고는 너무 고퀄인거 같아요.

디자인적으로 너무 완벽해요

이와타니 가스버너 정면
이와타니 가스버너 정면
이와타니-버너-내부
이와타니 버너 내부
이와타니-가스버너-후면
이와타니 가스버너 후면

가스를 고정시키는 부분이 

심플하고 단순해서 좋아요

가스를 고정했을 때 어떤 모습인지

사진을 찍었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살짝은 가스가 다 안 덮일거 같은데

괜찮겠죠?

이와타니-가스버너-측면
이와타니 가스버너 측면
이와타니-가스버너-사진
이와타니 가스버너 사진
이와타니
이와타니

이 가스버너를 산 이유는 

우선 디자인적으로

스프링바 바이슨 색상과

가장 잘 어울릴거라 생각이 들었어요

 

두번째 이유는 

불이 올라오는 부분이

바람막이로 잘 덮여있어서

화력유지가 잘 된다고

하더라고요

 

화력테스트는 다시한번

리뷰를하면서 올려볼게요

 

지금까지

캠린이의

이와타니 가스버너 리뷰였어요

 

캠핑이 얼마 안남았는데

잘할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