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고 넓은 지식/취미) 캠핑 이모저모

[캠린이 분석] 캠핑 테트리스 잘하는 법, 준비물 리스트 만들기

Bunsucki 2022. 10. 9. 07:52
728x90

이제 D-2네요

캠린이 첫캠핑가요

그런데 날씨를 보니까

가는 날은 비가 안오는데

돌아오는날에 비가 온다네요?

발수코팅 바람막이를 사가야하나?

 

걱정이 앞서는 캠린이에요

그래서 오늘 짐도 쌓아보고

테트리스도 해보고 했어요

 

 

캠핑짐 테트리스 한 후기와

준비물 리스트 작성을 

피앙세가 했는데

아주 멋져서

이렇게 자랑하려고 해요

캠핑-테트리스
캠핑-테트리스

중형 suv임에돋 불구하고

공간이 많이 부족해보이는 모습이에요

일단 텐트가...사이즈가... 말도안돼요

커크햄 패밀리캠퍼라서 

사이즈가 어마어마하죠

아직 피칭 못해봤는데

가서 잘 할 수 있겠죠?

 

저희는 애견캠퍼라서

뒷자리 한 구석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야해서

저렇게 한쪽의자만 접었어요

그래서 기다란 폴대를 넣었죠

 

나름 머리를 써서

2열에 다리 넣는 부분에는

구겨서 넣을 수 있는

이불이나 담요

부피가 압축되는 짐들을 넣었어요

 

그리고는 큰짐들을 조금씩 채워 넣었고

그 뒤에 작은 공간들에

작은 짐들을 조금씩 채웠어요

 

캠핑-테트리스
캠핑-테트리스

누가 밤켈 45를 사자고 했는가,,,,

하하하하하하

신일 1200은 우리의 따뜻함을

커버해줄테니까 괜찮다지만....

하 공간이 조금 남네요

일단 큰 짐들은 이렇게 넣었어요.

 

 

가는 날에는 옷들과 아이들 옷

우리의 자잘한 짐들이 추가될 예정이에요

그러면 저 나머지 공간들도 다 가득 찰 듯해요

안전하게 운전 잘 할 수 있겠죠?

 

 

일단 더이상 캠핑 물건 사지 않기로.

했어요....이젠 다녀와서

꼭 필요한 것만 사기로...

캠핑-짐-체크리스트
캠핑-짐-체크리스트

요것이 우리 피앙세가 만든

캠핑 체크리스트에요

아주 꼼꼼하죠?

 

저는 대충대충하는데...

우리 피앙세는 정말 꼼꼼해요

그래서 우리가 잘 맞는듯 해요

 

이건 정말 저는 못하는 일이에요

어떻게 이렇게까지 하죠?

.....멋지다....

캠핑-짐-체크리스트
캠핑-짐-체크리스트

그리고 또 저를 놀라게 했죠

이렇게 짐을 어디에 넣을지....

표시를 했다는것도 놀랍네요

 

피앙세 덕분에 

짐 하나도 안 빠뜨리고

캠핑을 다녀올 수 있을듯해요

 

이만 테트리스 후기와 

캠핑 체크리스트 만든 후기였어요

 

이제 갓 입문한 캠린이...

앞으로도 잘 지켜봐주세영 ^^

 

캠핑-체크리스트-테트리스
캠핑-체크리스트-테트리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