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고 넓은 지식/취미) 캠핑 이모저모

엔보트 토르 카고박스 운영시간 휴무 카페 브랜드 가격 카페 주차 위치 [캠린이 분석] 내돈내산 후기

Bunsucki 2022. 10. 3. 19:47
728x90

하다하다 이렇게 주변 지인들로부터

엔보트가 좋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캠퍼들의 방앗간이라는 NVOT는 사실

처음 들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이제 막 처음 캠핑을 시작하기 때문에 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토르 카고 박스'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을 했죠

있을 것이라 확신했었죠

엔보트-카페-오산점
엔보트-카페-오산점

엔보트-카페-오산점은 이렇게 주차 공간도 넓고,

일요일인데 사람도 많이 없더라고요

널럴하게 다녀와서 그런지 더 편안하게

캠핑 장비들을 구경하고 온 것 같아요

입구는 이렇게 위풍당당하더라고요

1층은 캠핑장비를 구경할 수 있고

2층은 카페를 캠핑 형식으로 꾸며놨어요

미니멀웍스-온기-난로
미니멀웍스-온기-난로

따끈따끈한 신상들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유튜브에서 막 본 

미니멀웍스 온기 난로

볼 수 있었어요

디자인이나 색감이 미쳤죠

이미 지른 것들이 너무 많아

다음 월급까지 기다려줘

온기야

미니멀웍스-엔보트
미니멀웍스-엔보트

1층에 진열된 제품이

미니멀웍스 제품이 많더라고요

엔보트를 운영하는게 

미니멀웍스랑 같은 계열인가?

할 정도로 거진 미니멀웍스 제품이였어요

제품들만 봐도 캠핑을 가고 싶었어요

 

미니멀웍스-엔보트
미니멀웍스-엔보트

캠핑 편집샵 답게 이렇게 이쁜 공구들도

이쁘게 진열해놨어요

다 하나 같이 사고 싶게 생겼네요

엔보트
엔보트

스토브 워터저그 컵 장갑 해충퇴치기 난로 등등

엔보트엔 진열된 제품 모두 갖고 싶었네여

으아~

돈 많이 벌어야 하는데 

다 사고 싶지만

참아야 했어요

언젠간 조금씩 사치품들 사 모으려구요

엔보트-캠핑
엔보트-캠핑

냄비 텐트 카고박스 나이프 등등

아이스 박스도 있구요

제가 아직 캠핑 장비 가격대에 대한

감이 없어서 그런데

싼지 안싼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엔보트-캠핑-커피
엔보트-캠핑-커피

많은 장비들 중에 저의 눈길을 끄는 것이 있었으니

위에 사진에 진열된 커피 그라인더 드리퍼 컵 주전자

모두 1순위이에요

다음에 보너스 들어오면 무적권 살 거에요

이쁘지 않나요? 

제가 커피를 엄청 좋아하는데

자연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상상을 했더니

너무 행복한 거 있죠?

 

엔보트-캠핑-커피
엔보트-캠핑-커피

한참 유행중인 '작은아씨들' 드라마에서 어느 대사가 기억에 남아요

자기는 20억을 받으면

겨울코트를 산다했었나?

그랬더니 상대방이 겨울 코트를 사야 겨울을 기다릴 수 있다 했나?

캠핑 도구를 사야 캠핑하는 날까지 설레면서 기다릴수 있을 듯 해요

엔보트-캠핑-루메나
엔보트-캠핑-루메나

블랙독 랜턴을 선물 받았는데

루메나 쉐이드랑 호환인 안된다는 설명을 듣고 

너무 아쉬웠죠

쉐이드도 사야겠다 인터넷으로....

엔보트-캠핑-어패럴
엔보트-캠핑-어패럴

이렇게 어패럴도 많이 있었어요

캠핑 도구 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의류들도 많았죠

캠핑 느낌 물씬 풍기는 색감과

재질의 의류들

 

엔보트-캠핑-토르박스
엔보트-캠핑-토르박스

여기서부터가 진짜 시작이에요

피앙세와 머리를 맞대고 

두뇌를 풀가동 시켜도

어찌할 방법이 없었어요

바로바로

 

저희는 토르카고 박스를 사러 왔기 때문이에요

이미 엔보트는 토르 카고 박스가 품절이에요

으아~

53L 73L 가 있는데

50L 검정 빼고 모두다 품절....

오마갓!

이러면 안되는데.....

엔보트-캠핑-토르박스
엔보트-캠핑-토르박스

인터넷도 해외배송 밖에 안되고

가격도 비싸고

그래서 엔보트 와서 구매하려구 했는데....

원래 9월말에 들어온다 했었데요

 

그런데 환율문제랑 이래저래해서

아예 안들어온다고....

여기 근무하시는 분도

토르박스를 구매하고 싶은데

구매할 수가 없다고....

엔보트-캠핑-토르박스
엔보트-캠핑-토르박스

전시된 상품을 저희에게 좀 더 비싸게라도 팔수 없냐고...

했지만....

다 하나씩 밖에 안남아서 

팔수가 없다고....

으아~

어쩔 수 없었어요

엔보트-캠핑-토르박스
엔보트-캠핑-토르박스

아쉬움을 뒤로한채 다른 물품들을 구경했어요

엔보트-캠핑-온기
엔보트-캠핑-온기

새로나온 온기라는 제품은 엔보트에서는 20만원정도인데

인터넷으로 보니까 지금 할인 하던데 

16만원에....

역시 편집샵이라 

세일을 안하고 더 비싸게 파는 구나

 

이것을 계기로

보이는대로 사지말고

인터넷이랑 비교해보고 사자!! 라는 

마인드가 더욱 강해졌죠

엔보트-캠핑-스토브
엔보트-캠핑-스토브

나혼자산다 에 나오는 전현무 씨가 사용한 스토브가 있더라고요

가격이 ㅎㄷㄷ 했어요 

근데 정말 디자인과

화력이 대단하던데...

사고 싶지만

패쓰!!!

엔보트-캠핑-스토브
엔보트-캠핑-스토브

저기 보이시죠? 가격?

이 늪지대에 발을 들여놓은 이상

빠져 나갈 길이 없네요...

하지만 저에게는 아주 현실적인

피앙세가 있었죠

다행히 카페가서 상의하기로 했어요


2층 카페

엔보트-카페
엔보트-카페

저희는 2층으로 올라왔어요

여기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한번 마시고 가야겠죠?

베이커리 류도 조금 있었어요

하지만 좌석이 정말 적은데

매장 면적이 ㅎㄷㄷ

옆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 간격을 보세요

 

엔보트-카페
엔보트-카페

베이커리 류 들도 다 여기서 만든다고 해요

커피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에스프레소

피앙세는 따아를 마시고

디저트로 버터프레첼을

먹었죠 싹싹 다 긁어 먹었어요

엔보트-카페-가격
엔보트-카페-가격

가격대가 싼 편은 아니더라고요

하지만 뭐 온 김에 구경도 하고 

캠핑 장비도 한번더 만져 볼수 있었어요

그리고 주말에 이렇게

쾌적하게 카페에 있을 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했어요

엔보트-카페
엔보트-카페

애견동반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아이들도 나중에

한번 데려가려고 해요

이렇게 애견동반되는 카페는

한번갈거 두번가고

두번갈거 세번가게 되더라고요

 

엔보트-카페-베이커리
엔보트-카페-베이커리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있었고

저희는 버터프레첼을 먹었는데 

꿀맛!

엔보트-카페
엔보트-카페

여러 장비들도 많이 있고

이쁘게 꾸며놔서 너무 좋았어요

캠핑 장비를 이렇게 사용해야 하는 구나 하고

적용하는 부분들을 알 수 있어요

엔보트-카페
엔보트-카페

미니멀웍스 알루미늄 박스도 있고

알루텍 알루미늄 박스도 있었어요....

가격을 조사하다 보니...후덜덜 햇죵

 

우리는 토르 카고 박스를 사야한다며

합리화를 엄청 했죠

엔보트-카페
엔보트-카페

이런식으로 캠핑을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텐트도 정말 이쁘던데...

색감도 미쳣죠?

엔보트-카페
엔보트-카페

 

이렇게 엔보트 카페 오산점 탐방을 마쳤어요

결국 우리는 커피만 마시고 왔다는....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8:00
엔보트 로드샵 지점은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입니다.

위치 : 
안양점 TEL 070-8796-7633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23 JDO빌딩 1층

고양점 TEL 070-4280-7633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중앙로184 1층

하남점 TEL 070-7797-7633
경기도 하남시 초이로52

더현대 서울점 TEL 02-3277-084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미아점 TEL 02-2117-1866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315 현대백화점 미아점 8층 엔보트

판교점 TEL 031-5170-1468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엔보트 시티

오산점 TEL 070-4123-3079
엔보트 카페 오산점 TEL 070-4121-6901
경기도 오산시 독산성로 270번길 11 엔보트

인천점 TEL 070-8666-1119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주대로 382 엔보트

 

 

 

이 중에서 저희는 오산점을 방문 했어요.

경기도 오산시 독산성로 270번길 11 엔보트

 

아직 많이 안알려져 있나?

아주 쾌적하고 편안하게

주차하고 다녀와서 좋았어요

안에 계시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2022.09.27 - [얇고 넓은 지식/취미) 캠핑 이모저모] - 다이소 인디언 행어 7000원 가성비 캠핑템 [캠린이 분석]

 

다이소 인디언 행어 7000원 가성비 캠핑템 [캠린이 분석]

인디언행어 많이 들어보셨죠? 캠핑가면 막 컵 걸어 놓고, 그릇 걸어놓고, 블루투스스피커 걸어놓고 그런 이쁜 행어 거치대 있잖아요. 아시죠? 저는 요번에 캠핑 준비하면서 처음들어서 그런지

health.dogcatpharmacist.com

2022.09.24 - [얇고 넓은 지식/취미) 캠핑 이모저모] - 텐트밖은유럽 랜턴 [캠린이 리뷰] 그레이팬츠 윅 랜턴 밝기비교 LED 충전식 무드등 랜턴

 

텐트밖은유럽 랜턴 [캠린이 리뷰] 그레이팬츠 윅 랜턴 밝기비교 LED 충전식 무드등 랜턴

피앙세의 생일이 얼마전에 지났는데요 어머니와 동생이 선물을 하고 싶다고해서 어차피 캠핑을 할꺼라서 랜턴 이쁜걸 좀 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이쁜 랜턴을 선물을 해주셨어요 아직

health.dogcatpharmacist.com

2022.09.29 - [얇고 넓은 지식/취미) 캠핑 이모저모] - 캠핑 기름통 뭐 사야할까? 노스필 슈어캔 제리캔 씨플로 고민 [캠린이 분석] 가격 특징

 

캠핑 기름통 뭐 사야할까? 노스필 슈어캔 제리캔 씨플로 고민 [캠린이 분석] 가격 특징

가을 캠핑을 준비하다 보니까 추울거 같았어요 추위를 많이타는 피앙세를 위해서 팬히터를 샀어요 팬히터를 사니까 팬히터 받침대를 사야해요 일산화탄소 경보기를 사야해요 기름통을 사야해

health.dogcatpharmacist.com

2022.10.02 - [얇고 넓은 지식/취미) 캠핑 이모저모] - 러그박스 오토 릴선 [캠린이 분석] 전기 캠핑 20m 캡형 자동감김 연장선 리드선

 

러그박스 오토 릴선 [캠린이 분석] 전기 캠핑 20m 캡형 자동감김 연장선 리드선

캠린이분석 시간이에요 이제 정말 캠핑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조금씩 실감이 나고 있고, 군대에서도 혹한기를 많이 해봐서 한달동안 나가서 잔적도 많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야지에 가면

health.dogcatpharmacist.com

 

 

 


728x90